공지사항

진심커피, 10호점 안산중앙역점 개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1-10-14 16:49

본문

사진=진심코리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진심코리아가 디저트와 함께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진심커피' 10호점(안산중앙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진심커피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를 찾는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심코리아에서 론칭한 제2브랜드로, 지난 한 해 동안 테스트 기간을 거친 뒤 올해 6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 개설을 시작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첫 번째 가맹점을 오픈한 이후 활발하게 가맹 영업을 전개한 결과 경기도 안산중앙역 부근에 10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더치앤빈 커피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통해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의 부담을 덜고자 투자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본사 연구개발전담부서 메뉴개발팀을 필두로 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꾸준한 시즌, 분기별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저트와 함께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진심커피를 통해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맹본사가 로스팅 공장을 보유하여 자체 유통으로 커피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며 고객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